시즌 3, 에피소드 6: 핼러윈을 맞아, 아테나와 118구조대는 까마귀 떼로 인해 공포에 휩싸인 견학, 기이한 생물을 마주친 직원, 동네를 떠도는 유령 같은 소녀 등 기괴한 긴급 호출에 대응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