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날 응급실에는 무슨 일이
시즌 6, 에피소드 6: 정신없이 돌아가던 응급실에서 화상을 입은 환자가 사망하자 병원장과 이사진인 제닝스는 레지던트들을 심문하며 책임자를 물색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