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5, 에피소드 10: JD는 여자친구, 줄리의 사소한 점들이 거슬리기 시작한다. 새로 들어온 간호사로 인해 새삼 자신의 나이가 신경쓰인 칼라는 불임 검사를 받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