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4, 에피소드 8: 많은 사람이 도움의 손길을 내밀지만, 샬럿은 자신이 겁탈당한 사실을 밝히고 싶어 하지 않는다. 한편, 항암 치료 중인 아이의 아버지는 의학보다 주술사를 더 믿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