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랑프리
시즌 2, 에피소드 7: 그랑프리에서 크루 중 한 사람이 불에 타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하고, 현장에서 소방 호스가 막혀있는 것을 확인한 호라시오는 타살을 확신하고 수사를 진행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