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3, 에피소드 6: 체이스와 애덤은 자신들이 초능력을 쓰는 모습을 녹화한 휴대폰을 잃어버린다. 레오와 브리는 은퇴를 선언한 페리 교장선생님을 학교에 머물게 할 작전을 짠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