엑스 파일 기도
시즌 7, 에피소드 7: 멀더는 파트너를 납치했던 연쇄 살인마 패스터의 탈옥 소식에 교도소의 목사를 의심하고, 스컬리는 가는 곳마다 같은 노래를 듣게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