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앤오더: 성범죄전담반 기적을 믿나요?
시즌 23, 에피소드 20: 그림을 그리던 아이가 누나가 지난주에 성인 남자 루크와 떠났다는 이야기를 들은 선생님은 신고한다. 부모는 딸이 선교활동을 하러 간 거라고 설명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