피니와 퍼브 꿀벌의 날; 꿀벌 이야기
시즌 4, 에피소드 5: 피니와 퍼브는 엄마를 위해 거대한 공기주입식 물놀이풀을 만든다. 이사벨라와 모닥불 소녀대는 꿀벌로 변신하여 양봉 패치를 얻으려고 노력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