끝없는 욕망
시즌 4, 에피소드 10: 다이애나의 멘토가 괴물들의 표적이 되고, 드라이퍼스의 계략이라고 목격자들은 생각해 사력을 다해 막는다. 한편, 드라이퍼스는 굶주린 악마들을 풀어놓으려는 또다른 음모를 꾸민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