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리멘트리 끝없는 인내의 결과
시즌 6, 에피소드 1: 홈즈는 자신의 직업과 금주를 위협하는 의학적 진단에 시달리면서 자신의 도움을 받아 중독을 극복했다는 남자를 만난다. 홈즈와 왓슨은 개심을 한 파티 걸 상속녀에게 고용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