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와서 놀아
시즌 6, 에피소드 9: 뉴욕 뱀파이어들이 함께하는 자리에서 살인자로 지목된 뱀파이어들은 위험에서 벗어난 스태튼아일랜드로 복귀할 방법을 찾아야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