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의 마지막 말
시즌 8, 에피소드 2: JD와 터크는 십 년 넘게 이어온 전통인 '스테이크 나이트'를 준비한다. 하지만 죽음을 앞둔 환자가 들어오자, 두 사람은 환자의 곁을 지키기로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