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의 절친한 친구의 결혼식
시즌 3, 에피소드 22: 터크는 신혼 휴가를 더 얻으려고 추가 업무를 맡았다가 예기치 못한 환자의 항의로 생각보다 오래 병원에 발이 묶이게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