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5, 에피소드 17: 칼라는 평소 켈소의 역할이었던 사람들의 요구를 거절하는 일을 하게 된다. 간 이식으로 JD의 환자는 건강이 개선되지만, 간을 기증한 환자의 형제는 악화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