앨리어스 나이팅게일
시즌 4, 에피소드 14: 아버지를 추적하던 본과 시드니는 시베리아의 원자로에 있는 무기를 발견한다. 시베리아의 무기와 드레프코 사이의 연관성을 아는 슬론과 잭은 시드니를 이용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