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카고 PD 남겨진 총
시즌 3, 에피소드 17: 할스테드는 부업으로 마약과 관련된 돈을 실어 옮기던 중에 예기치 않은 사건과 마주하게 된다. 한편, 보이트와 팀은 그들이 유일하게 가지고 있는 증거인 총을 통해 범인을 찾고자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