믹스드-이쉬 네 머리를 늘어뜨려
시즌 1, 에피소드 3: 학교에서 사진 촬영을 앞둔 어느 날, 레인보우는 선생님에게 머리를 단정하게 하고 등교하라는 말을 듣는다. 한편 조핸과 샌타모니카도 머리카락을 신경 쓰기 시작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