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3, 에피소드 24: 베켓의 어머니를 살해한 인물에 대한 정보를 가진 전문 킬러 록우드가 법원 심리 도중 탈출하고, 록우드는 맥캘리스터를 죽인다. 캐슬과 팀은 이에 대한 음모를 밝혀낸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