느린 밤, 안녕
시즌 7, 에피소드 9: 의료 사고 발생률을 낮추기 위해 의사들은 당직 전날 충분히 휴식을 취하라는 규정이 생긴다. 크리스티나는 병원을 그만둔 뒤 조의 술집에서 바텐더 일을 시작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