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가오는 죽음
시즌 1, 에피소드 15: 거리에서 시신으로 발견된 남자의 몸이 급속도로 부패하는 모습을 본 호라시오는 방사능이라는 단서를 얻고, 또 발생할 다른 피해자를 찾아낸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