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리멘트리 다섯 개의 오렌지 '핍즈'
시즌 3, 에피소드 2: 셜록의 새로운 견습생인 키티는 홈즈와 왓슨이 힘을 합쳐 이중 살인 사건을 조사할 때 질투심을 느껴 일에 방해를 받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