필라델피아는 언제나 맑음 다시 불붙은 라이벌 관계
시즌 5, 에피소드 12: 10년 자격 정지 징계 이후, 패디의 팀은 단 한 번의 토너먼트인 플립델피아에 출전 자격이 있다. 그들은 그들의 오래된 경쟁자들을 선동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