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리멘트리 단서
시즌 7, 에피소드 9: 뉴욕에서 발생한 조각가의 살인 사건 이후, 홈즈와 왓슨은 연쇄 살인범이 다시 나타났는지 판단해야 한다. 왓슨은 홈즈가 숨기고 있는 것이 있다고 의심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