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5, 에피소드 2: 드레는 사소한 동네 문제로 경찰에 전화를 거는 일에 재미를 느끼는 한편, 잭에게 모범을 보이고 있는 게 맞는지 자문한다. 보우는 다이앤의 첫사랑이 시작된 걸 알고 딸을 도와주고 싶어 하지만, 언니인 조이가 앞장설 수 있게 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