디스 이즈 어스 달그림자
시즌 1, 에피소드 18: 잭은 레베카가 밴드와 함께 한 첫 번째 큰 공연의 밤에 레베카와 얘기하기 위해 클리블랜드로 향한다. 랜들, 케이트, 케빈은 미래에 대해 큰 결정을 내린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