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어 낚시
시즌 19, 에피소드 1: 핀은 끔찍한 성범죄를 저지른 범인의 행적을 추적하기 위해 쿠바로 향한다. 하지만 핀은 복잡한 쿠바 내에서 범인을 찾는 것이 매우 어렵다는 걸 깨닫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