라 브레아 대탈출
시즌 2, 에피소드 3: 극적인 재회를 한 개빈과 이브는 추방자들의 손에서 대담한 탈출을 시도한다. 한편, 베로니카는 메리베스를 잃은 슬픔에 이성을 잃은 루커스를 설득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