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3, 에피소드 17: 목격자 팀에는 새로운 멤버가 찾아오고, 크레인과 에비는 카타콤브를 찾기 위해 노력한다. 한편, 모래시계와 멀어질수록 더욱 힘이 세지는 히든 원이 전지적인 능력을 회복하려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