도망자
시즌 1, 에피소드 5: 테라 노바에 식서 소속 아이가 찾아와 망명을 요청하고 짐과 테일러는 아이의 말을 믿어야 할지 고민한다. 한편 미라는 귀중한 물건을 되찾고자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