도우미
시즌 5, 에피소드 6: 글로리아가 새 남자 보모를 들이자 제이와 매니는 이를 탐탁지 않게 여긴다. 한편 미첼과 캠은 결혼식 준비를 위해 웨딩 플래너인 친구에게 컨설팅을 맡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