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0, 에피소드 23: 일본 여행을 떠난 심슨 가족, 여행 마지막 날 미국으로 돌아갈 항공비도 없이 도쿄에 갇혀버린다. 심슨 가족은 집에 돌아가기 위해 인내심을 자극하는 일본 게임 쇼에 출연하게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