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2, 에피소드 2: 브로디는 생포 작전에 대한 정보를 입수한 뒤 아부 나지르가 무사히 탈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. 캐리는 자신이 계획했던 접선이 이루어지지 않자 직접 파티마를 만나 아부 나지르에 관한 정보를 알아낸다. 한편 사울은 캐리가 가져온 가방에서 진짜 브로디의 모습을 알 수 있는 메모리 카드를 발견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