두 번 속지 않는 자
시즌 1, 에피소드 3: 폭탄 살인범 '베일'의 수법과 같은 방식으로 폭탄을 제조해 무고한 시민을 죽인 살인사건이 발생한다. 과거의 실수를 반복할 수 없었던 기디언은 수감 중인 베일을 찾아간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