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6: 원시는 여우닝에게 주려고 계란 만두를 만들었지만, 여우닝은 거절하고 대신 먹은 자치는 식중독에 걸리고 만다. 자치는 원시를 위해 콘서트 표를 구하고, 팅팅은 그런 자치를 한결같이 혼자 짝사랑한다. 자신이 마지막 날 할아버지와 싸우고 곁을 떠났단 걸 알게 된 여우닝은 원시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가까스로 교통사고의 위기에 있던 할아버지를 구해내는데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