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앤오더: 성범죄전담반 뒤엉킨 정의
시즌 23, 에피소드 19: 20년 전 실종됐던 어린 여성의 해골이 할렘 미어 호수에서 발견된다. 해당 사건 수색을 진행했었던 옛 순경이 올리비아를 찾아온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