뜻밖의 만남과 이별
시즌 24, 에피소드 9: 올슨 재판을 앞둔 크리시가 다급하게 성범죄 전담반을 법정으로 부른다. 한편, 노아는 유전자 계보 사이트에서 제 친형을 찾아 연락이 닿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