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스트 뜻밖의 만남
시즌 3, 에피소드 12: 클레어는 연구 대상으로 보이는 새 무리에 구조 메시지를 붙이기로 한다. 하지만 데스몬드와 찰리는 클레어의 계획을 계속 방해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