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3, 에피소드 10: 한 부유한 여성이 라이트먼에게 남자 친구의 뒷조사를 의뢰하고, 남자의 뒤를 캐던 라이트먼은 카멜레온과도 같은 이 남자의 진실을 알아낸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