마리아치 셸리의 프랑켄슈타인
시즌 3, 에피소드 7: 폭우가 몰아치는 상황에서 애틀랜타 경찰국과 조지아 수사국은 억울한 누명을 벗기기 위해 분투하고, 살인범이 예상보다 가까이에 있을 수 있는 가능성을 파악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