쿠거 타운 마음 헤아리기
시즌 1, 에피소드 22: 그레이슨과 줄스는 잠자리 친구가 되는 것을 고민한다. 앤디는 유모를 고용한다. 바비가 돈을 더 벌려는 계획 덕에 트래비스가 이득을 얻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