망상에 빠진 살인마
시즌 8, 에피소드 10: 애리조나주에서 나무 상자 안에 인형처럼 아무렇게나 꾸겨져 들어가 있는 시체가 발견된다. BAU는 이 엽기적인 범죄를 저지른 범인을 잡기 위해 애리조나주로 향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