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6, 에피소드 4: 맥은 라디오에서 사소한 질문에 정확하게 대답한 후 마침내 빅 브레이크에 성공한다. 프랭크, 데니스, 그리고 디는 그들의 술집 농담을 팟캐스트로 전환하여 인터넷에 공유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