맥이 데니스의 엄마랑?
시즌 2, 에피소드 4: 프랭크의 새로운 행복이 싫은 바바라는 맥과 성관계를 한다. 프랭크에게 복수하기 위한 행동은 엄청난 사건을 초래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