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소드에서 미치기까지
시즌 3, 에피소드 18: 스튜이는 브라이언의 오디션에 따라갔다가 브라이언을 제치고 합격해 연기 학교에 입학하게 된다. 한편, 피터는 바다에서 나체주의 남성을 구조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