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앤오더: 성범죄전담반 모두가 무너진 시간
시즌 22, 에피소드 12: 벤슨은 동네 식당에서 인질극에 휘말리고 만다. 롤린스는 병원 신세를 지게 된 아버지를 도우려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