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5, 에피소드 9: 에밀리는 JJ에게 자신을 대신해 BAU의 팀장 자리를 맡을 생각이 있는지 물어본다. 한편 에버릿의 어머니가 가석방 심사를 받고 풀려나게 되고 BAU는 이를 예의주시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