모정
시즌 6, 에피소드 6: 헨리를 입양해 행복한 나날들을 보내던 애디슨 앞에 갑작스레 헨리의 친엄마가 나타난다. 위암으로 투병 중인 비비안의 상황이 좋지 않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