무단 침입
시즌 1, 에피소드 14: 출소한 지 얼마되지 않은 대니 블루와 강도 공범이던 토마스가 살해되는 사건이 벌어짐과 동시에 캔버스 클럽과 관계된 두 명이 살해되는 사건이 발생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