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4, 에피소드 2: 마이클 일행은 경호가 철저한 스튜어트 턱스혼의 집에 무단침입을 해야 한다. 침입은 생각보다 쉽지 않다. 한편 티백은 자신의 생존을 위해 극단적인 선택을 해야 하는 상황에 처하게 된다.